연주하는 펜, 글을 적는 기타

피파온라인4 (리그) 38R 레스터시티 전 3:0 승리! 첼시 우승! 본문

게임을 해보자/피파온라인4

피파온라인4 (리그) 38R 레스터시티 전 3:0 승리! 첼시 우승!

ClarkKim 2021. 12. 23. 19:58

 

JasonTolkien 감독의 총평

 

: 우선 38라운드의 경기를 모두 끝낸 선수 및 코치진, 스탭들에게 고생했다고 말하고 싶다. 내 전술과 전략에 녹아드려고 노력한 것에 대해서도 감사를 표한다.

  레스터시티 전에서는 레스터의 수비 압박에 웬만큼 우리의 실력이 잘 나오지는 않았다. 그렇지만 우리는 빈 공간을 찾아 들어갔고 결국 레스터의 골망을 갈랐다. 특히 LB 마르코스 알론소의 강력한 중거리 슛 골은 인상적이었다. 그 각도에서 가감없이 슈팅을 시도할 만큼 그는 자신이 있었던 것 같다. ST 안드리 셰브첸코와 교체로 들어간 ST 티모 베르너의 골도 완벽했다. ST(스트라이커)는 침착성이 중요하다. 볼을 잡은 상태에서 골키퍼와 골대의 빈 구석에 무사히 골을 집어넣을 수 있는 침착성. 그게 오늘 셰브첸코와 베르너에게 자주 보였던 모습이다. 만족한 경기력이었다고 생각한다. 조금 아쉬웠던 부분도 있다. LM 메이슨 마운트와 RM 콰레스마가 조금 더 좌우를 흔들어주거나 기습적인 침투를 했더라면 좀 더 많은 기회가 나왔을 것이고, 더 많은 골을 넣어 우리와 팬들 모두 즐거웠을 수도 있었을 것이다. 아쉬운 부분을 꼽으라면 이 정도이다.

  아무튼 38라운트 무사히 시즌을 종료한 것에 감사하고, 우승한 것 축하하고 고생 많았다고 전하고 싶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