연주하는 펜, 글을 적는 기타

[CK마을] 마인크래프트 CK 마을 탄생과 전경 본문

게임을 해보자/마인크래프트

[CK마을] 마인크래프트 CK 마을 탄생과 전경

ClarkKim 2022. 3. 1. 19:22

마인크래프트 렐름서버에서 처음 시작한 곳에 마을을 만들었습니다. 그 이름은 바로!!!

 

!! CK 마을 !! 

 

그거 알고 계신가요?

원래 서버에 들어왔을 때 여긴 자작나무 숲이었다는 거요

 

순간 고민했어요.

여길 떠나서 새로운 곳에 정착을 할까,

아니면 여기에서부터 시작을 할까…

 

그때 그런 생각이 들더군요.

'나는 어디 멀리 가서 잘 살 수 있겠지만,

만약 누군가 내 서버에 들어오게 된다면 끝없는 자작나무 숲에서

갈 곳을 잃지 않을까.'

하는 생각.

 

네, 그래요. 그래서 여기에 마을을 짓기로 결심했어요.

그렇게 탄생하게 되었어요, 이 마을은.

 

H.T 글자가 적힌 건물 보이시나요? 저 곳이 제가 처음 리스폰되어 이곳에 떨어진 장소예요.

가건물이었지만, 내부를 확장해서 많은 이들이 잠시 머물 수 있는 공간을 마련했어요.

5성급 호텔은 아니지만 새롭게 시작하는 이들이 건강하고 편안한 마음으로 모험을 떠날 수 있도록

준비하고 있는 중입니다 ㅎㅎ!!

상자만 잔뜩 보이는 저 곳은 CK 마을의 저장창고예요.

블록, 석탄, 갑옷, 무기, 음식 등 제가 직접 얻거나 만든 것들이 있는 곳이죠!

CK 마을 주민이라면 누구든 사용할 수 있기도 합니다:)

이곳은 닭, 소, 돼지, 양이 살고 있는 목장입니다~

이곳에서 우유나 달걀, 양털 등을 구할 수 있어요.

마지막으로 모닥불이 피어나고 있는 쉼터입니다~

낮에는 벌목, 사냥 등을 하고 밤에는 모닥불 앞에 모여앉아

이야기를 하면 좋을 것 같아 만들어봤어요:)

 

CK 마을이 점점 발전하여 많은 유저들이 함께 즐길 수 있게끔 만들겠습니다~