연주하는 펜, 글을 적는 기타

[CK마을] 마을에서 가장 예쁜 집은? 본문

게임을 해보자/마인크래프트

[CK마을] 마을에서 가장 예쁜 집은?

ClarkKim 2022. 3. 1. 19:38

뚜뚠!!!

 

바로 이 집입니다~!!!

나무와 돌을 이용해 만들었는데요.

저는 통유리로 이루어진 것을 좋아해서

이 집도 유리를 많이 사용하려고 노력했습니다 ㅎㅎ

 

자, 내부를 살펴볼까요?

왼쪽에 보이는 문이 가문비나무 문이에요~

오른쪽에 보이는 테이블과 의자는

손님을 맞이하거나 주민 회의를 하기 위해 만들어봤어요ㅋㅋ

이곳은 야외에서 소소하게 차 한 잔을 하는 여유를 가지고 싶어서 꾸며봤고요~

2층 계단에서 바라본 은방울꽃이 보이네요~

자연친화적인 분위기를 연출해보고자 했습니다.

여기는 제 침실이에요:)

침대에 누워 창밖을 바라보며 잠들 수 있게끔 만들었죠.

이곳은 제 집을 방문하는 손님 또는 친한 친구들이 잠깐 쉬어갈 수 있게 만든 공간입니다 ㅎ

블로그에 글을 쓰다 보니 문득 생각났는데

외관이라고는 현관 앞에서 찍은 사진이 전부라섬

다시 찍으려고 집 주변을 돌아다니려는데

갑자기 비가 오지 뭐예요...

이렇게 오늘은 현재까지 CK마을 가장 최근에 만든 집(당분간 제가 거처할 곳)을 소개해드렸습니다.

 

다음에 또 만나요~~ 슈슝